본문 바로가기
비트버니 오늘의 퀴즈 정답

비트버니 오늘의 퀴즈 ㅋㅈ 정답은??

by 우리 몸을 탐험하는 과일공주 2024. 4. 22.

안녕하세요. 열심히 앱테크를 하고 계신가요? 이번 포스팅은 비터버니 퀴즈 ㅋ ㅈ 정답에 대한 내용입니다.

 

비트 버니 퀴즈 질문

비트버니-케릭터-참고-이미지
비트버니 퀴즈 정답은?

 

이번 퀴즈 문제는 새로운 상품이 시장 진입 초기 단계부터 대중화되어 주류시장으로 넘어가는 중간 과정에서 수요가 정체되는 현상을 물어봤습니다.

 

이 정답에 대한 설명을 하자면, 

 

이 현상은 새로운 기술이나 제품이 처음 나왔을 때는 몇몇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지만, 더 많은 사람들에게 널리 퍼지려고 할 때 잠깐 인기가 줄어드는 현상을 말해요. 이런 일이 발생하는 주된 이유는 처음 제품을 좋아하는 사람들과 대부분의 사람들이 원하는 것이 다르기 때문이에요.

 

예를 들어, 새로운 스마트폰이 나왔다고 해볼게요. 기술에 아주 관심이 많은 사람들(우리는 이들을 '기술 애호가'라고 부를 수 있어요)은 이 스마트폰을 바로 사고 싶어 할 거예요. 그런데, 이 스마트폰이 일반 사람들에게도 인기를 얻으려고 하면, 문제가 발생해요. 일반 사람들은 기술 애호가들만큼 새 기술에 대해 잘 알지 못하거나, 새 기술에 대해 조금 두려워할 수도 있어요. 그래서 새 스마트폰에 대한 수요가 잠깐 줄어들 수 있어요.

ㅋㅈ 현상을 극복하려면, 몇 가지 방법이 있어요.

1. 처음 제품을 사는 사람들과 일반 사람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잘 알아야 해요. 그리고 이 두 그룹의 요구 사항을 잘 반영한 마케팅 전략을 세워야 해요.

 

2. 제품을 조금씩 여러 단계를 거쳐 널리 퍼뜨리는 방법도 있어요. 이렇게 하면 사람들이 새 기술에 조금씩 익숙해질 수 있어요.

 

3. 새 기술이나 제품에 대해 사람들이 잘 이해할 수 있도록 교육하는 것도 중요해요. 사람들이 제품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그리고 그 제품이 어떻게 그들의 삶을 더 좋게 만들 수 있는지 알게 해주는 거죠.

 

간단히 말해서, 이 현상은 새 기술이나 제품이 널리 퍼지는 과정에서 잠깐 인기가 줄어드는 현상이에요. 이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사람들의 요구와 우려를 잘 이해하고, 점진적으로 시장을 확대하며, 사람들을 교육하는 전략이 필요해요.

 

그 현상은 바로 캐즘 현상입니다.